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게시판 목록
    회원서비스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회원서비스상품 구매 시 실 결제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적립금은 배송 완료 7일 이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취소/환불/반품[배송중]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다만, 상품 수령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환불/반품상품 구매 후 미 개봉 상품에 대해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경과 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배송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은 평일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에 대해 당일 배송 예정입니다.
    배송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은 전 구매 고객 대상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주문/결제무통장 입금 주문 건은 주문 이후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세요.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게시판 목록
    비회원 구매시에도 적립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비회원 고객님께는 적립금 지급 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적립금 제도를 비롯한 신제품 안내 및

    회원을 위한 할인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으므로 가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적립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이하 “회사”라 한다)의 적립금 제도의 운영 안내

    ① 회사는 몰에서 고객이 재화 등을 구입 시 특정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우선 합니다.

    ② 회사가 적립금 제도를 운영할 경우, 적립금의 적립, 사용, 소멸, 삭감 등 적립금 제도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몰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적립금은 몰에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며, 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2. 적립금에 대한 최소 및 최대 사용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3. 적립금은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금으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추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다만, 현금 및 신용카드와 결제 금액과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및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4. 구매 건에 대해 배송 완료 7일 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지급된 적립금은 연간 적립금과 합산되어 구매 후 몰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적립금은 적립된 시점부터 24개월(2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미 사용 적립금은 발행일로부터 24개월(2년)후 자동 소멸됩니다.

    6. 회원이 구매한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은 소급하여 삭감 또는 복원됩니다.

    적립금으로 구매 후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은 회사에서 회수하며, 이로 인하여 적립금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회원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발생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마이너스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적립금은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적립금 중에서 먼저 적립된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마케팅 활동 등으로 획득한 특별 적립금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어 추후에 적립된 특별 적립금이 먼저 차감될 수 있습니다.

    8. 몰에서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립금의 적립 범위 및 사용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9. 회원은 적립된 적립금을 본인 이외 직계가족을 포함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10.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 탈퇴, 휴면 아이디로 인한 계정 삭제, 적립금 사용기간 경과 및 24개월간 구매실적이 없어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소멸된 적립금에 대한 복구는 불가하며,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회사는 이를 고지할 의무가 없습니다.

    11. 회원이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회사 전산 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이 된 적립금은 별도의 통보 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2. 적립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하여야 하고,

    회사는 회원의 이의가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이의 제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 등의 입증 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13. 적립금은 회사의 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외 직영 매장을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③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3. 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④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상품 평 적립금)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따릅니다.

    1. 적립금은 상품 구매 후,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1년 안에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할 경우 지급됩니다.

    텍스트 상품 평은 500원, 포토 상품 평은 1,000원, 몰의 상품 후기 게시판 게시를 포함하여

    회원 개인의 SNS 포스팅한 사본을 함께 게시하는 경우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3. 모든 상품 후기는 전체 공개를 원칙으로 하나, 효능이나 효과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글,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또는 단순 문의 등은 내부 심사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동일 구매 건에 대한 중복 후기의 경우 1개의 후기로 인정됩니다.

    4.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에 대해 몰은 1년 이내 해당 적립금을 지급할 의무가 있으며,

    상품 구입 후 1년 안에 몰의 게시판에 후기를 게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⑤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적립금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환수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경영 환경의 변화, 영업 정책의 변경 등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적립금 제도에 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은 제이준코스메틱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의 [Login]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 시,

    기재하신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휴대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080-881-2001)로 연락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page]-[회원정보]에서 가능하며,

    회원님의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셔야 해당 페이지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 시, 본인 인증 재 인증 및 아이디, 이름(성함)을 제외한 모든 정보의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 주문 및 배송과 연관된 '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변경되신 경우 해당 정보는 반드시 가장 최근 정보로의 수정을 권유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또는 주문서 작성시 정보의 오 기재로 인한 오류 발생,

    수령인(수취인)의 부재중 및 연락 불가로 인한 상품 반송, 고객센터 담당자와 논의되지 않은 일방적 수취거부 등의 경우는,

    고객님께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부담됩니다. (무료 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회사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다만, 자사의 부주의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이 발생한 사례의 경우(상품의 파손, 불량, 오 배송 또는 미 배송 등),
    해당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

    기타 사항은 제이준코스메틱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 및 책임으로 인해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하나,

      사전에 상품 개봉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미리 상품 또는 판매 시 고지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사전에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알 수 있는 곳에 표기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진행을 위해 고객센터 및 질문 답변 게시판을 통해 1차 접수 진행을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안내받으시는 주소지(반송지)로 상품을 재 포장하여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시, 택배사 회수 접수도 함께 진행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처리 완료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을 수신하신 뒤,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카드사를 통해 정확한 승인 취소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사에 따라 해당 기간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배송 상품이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당일 배송 상품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은 평일(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에 대해 당일 배송 예정이며,

    기본적으로 결제 완료 주문건에 대해서도 빠른 상품 출고 및 배송을 위하여 익일 배송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빠르게 상품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공식쇼핑몰이 아닌 직영 매장 또는 드럭스토어에서의 제품 구매를 추천드리며,

    오프라인 매장 안내는 [STORE GUIDE] 카테고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급한 사정이 있어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습니다.

    입금 확인이 된 결제 완료 주문 건은 다른 주문 건과 함께 일괄적으로 물류 센터에서 상품 준비가 진행되므로 특정 회원님의 주문 건만 빠른 배송 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 주문 시 배송 기간은 넉넉히 감안 하시는 것을 권유 드리며,

    다만, 평일 기준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배송을 준수하고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