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회원서비스신규 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2016-10-13
    회원서비스구매 시 상품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적립금은 배송완료 7일 이후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2016-10-13
    취소/환불/반품[배송중]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상품 수령 이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하며,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016-10-13
    취소/환불/반품상품 구매 후 7일 이내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는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
    2016-10-13
    배송제이준코스메틱은 익일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
    2016-10-13
    배송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2016-10-13
    주문/결제주문 이후 2일 이내에 입금해 주세요. 48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016-10-13
    게시판 목록
    비회원 구매시에도 적립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으며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적립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신규 가입시 3000원의 적립금이 적립되며 이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가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7일이후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시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가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안된다면 고객센터(02-543-200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정보 변경은 [MY PAGE]에서 가능하며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정보 오류, 수령인 연락 불가로 인한 반송, 수취거부 등의 경우는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담됩니다. (무료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판매자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하지만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건은 저희 측의 실수이기 때문에 배송비를 포함한 결제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교환, 환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사용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26 제이준빌딩 1층 제이준코스메틱 온라인팀]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사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보통 5-10일 정도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었어요

    주문을 하고 입금을 48시간 이내로 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당일배송 상품이 있나요?

    죄송합니다. 당일배송 상품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으며 익일배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급한 사정이 있어 상품을 빨리 받아보고 싶습니다.

    입금 확인이 된 주문은 다른 주문건과 일괄적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특정 회원의 상품만 빨리 배송해 드릴 수 없습니다. 배송기간은 넉넉히 잡으시고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3,000(제주 및 도서지역 5,500)이 부과되며 50,000원 이상구매 시 무료 배송됩니다.

    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로젠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출고 후 택배사의 전산 작업이 일괄적으로 진행되므로 운송장번호 추적은 출고 후 다음날 오전 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에는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포장서비스는 따로 준비 되어 있지않습니다.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익일배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2-3일 이내 택배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문폭주 및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3-7일 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로그인 창 아래에 있는 [비회원 구매]를 클릭하셔서 주문 및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자 이름과 주문번호, 구매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셔야 하며 주문 내역은 쇼핑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 주문 시 신청하시면 발행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는 별도의 요청을 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주문 건

     - 비회원 주문 취소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결제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 를 모두 입력하신 후 주문 상세 조회로 이동하여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회원 주문 취소

       [로그인]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MY PAGE]-[주문내역조회]-[상세보기]로 이동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PC 주문 건

     - 비회원 주문 취소

       [ORDER]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로 이동 후 주문자명, 주문번호, 결제 시 입력하신 비밀번호 를 모두 입력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회원 주문 취소

       [MY PAGE] 또는 [ORDER] 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상세보기]로 이동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문 취소 요청을 철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취소 요청하신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을 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입금전] 또는 [입금완료] 일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 후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일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0원 이상이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최대 사용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주문 후의 적립금은 배송완료 7일 이후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ORDER] 페이지 또는 [MY PAG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타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건 별로 개인 계좌가 생성되어 입금자 성함이 달라도 계좌번호와 입금 금액만 정확하다면 결제 완료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배송 전 상태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MY PAGE]에서 취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오류가 생겼습니다

    1:1게시판이나 질문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543-2001)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