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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page]-[회원정보]에서 가능하며, 안내드린 방법으로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몰에서의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에 따른 게시물의 삭제를 비롯한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기타 사항은 제이준코스메틱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군부대로 상품 배송이 가능한가요?
저희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은 기본적으로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
사은품은 어떤 기준으로 증정되나요?
사은품 및 증정품은 프로모션(이벤트)의 특성에 따라 증정 및 제공 기준이 상이하며, 그 외 증정 기준에 대해서는 각 프로모션(이벤트)의 상세 내용 및 제이준코스메틱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구매시에도 적립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비회원 고객님께는 적립금 지급 또는 적립이 불가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적립금 제도를 비롯한 신제품 안내 및 회원을 위한 할인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으므로 가입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적립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적립금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이하 “회사”라 한다)의 적립금 제도의 운영 안내 ① 회사는 몰에서 고객이 재화 등을 구입 시 특정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으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추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4. 구매 건에 대해 배송 완료 7일
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지급된 적립금은 연간 적립금과 합산되어
5. 적립금은 적립된 시점부터 24개월(2년) 간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5.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에 대해 몰은 1년 이내 해당 적립금을 지급할 의무가 있으며, 상품 구입 후 1년 안에 몰의 게시판에 후기를 게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⑦ 적립금 및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환수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은 제이준코스메틱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홈페이지 상단의 [Login]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 시, 기재하신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휴대폰 인증을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080-881-2001)로 연락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수정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page]-[회원정보]에서 가능하며, 회원님의 안전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선택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셔야 해당 페이지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 시, 본인 인증 재 인증 및 아이디, 이름(성함)을 제외한 모든 정보의 변경이 가능하며,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또는 주문서 작성시 정보의 오 기재로 인한 오류 발생, 수령인(수취인)의 부재중 및 연락 불가로 인한 상품 반송, 고객센터 담당자와 논의되지 않은 일방적 수취거부 등의 경우는, 고객님께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담됩니다. (무료 배송 상품도 최초 배송비를
회사가 부담한 것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 2018년 02월 20일 기준, 고객 부담 배송비 하향 조정으로 왕복 택배비(배송비) 또한 기존 6,000원에서 5,000원으로 변경됨.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 및 책임으로 인해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하나, 사전에 상품 개봉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미리 상품 또는 판매 시 고지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사전에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알 수 있는 곳에 표기한 경우.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진행을 위해 고객센터 및 질문 답변 게시판을 통해 1차 접수 진행을 부탁드리며, 추가적으로 안내받으시는 주소지(반송지)로 상품을 재 포장하여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시, 택배사 회수 접수도 함께 진행됩니다. |